1,236 0 0 0 13 0 9년전 0

(혼자 떠나도 좋은)전주

혼자 떠나도 즐거운 지역 전주 여행을 위한 가이드북이다. 여행은 지인들과 함께 시끌벅적하게 떠나는 경우도 있지만 가끔은 혼자서 조용히 여행하며 시간과 공간의 여백을 느껴보고 싶은 경우도 있다. 전주는 혼자서 훌쩍 떠나고 싶은 여행객을 위하여 최적의 여행지라 할 수 있는 곳! 혼자서도 걸어다니면서 볼 수 있는 그 지역의 특징있는 볼거리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홀로 식사하더라도 어색하지 않은 여러 맛집들이 곳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이 책은 혼자 떠나는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하여 혼자서도 충분히 여행할 수 있는 여행지, 혼자 방문하기에 괜찮은 맛집 등을 선별하여 수록하였으며, 각 상점의 주소(Map)에 구글 지도를 링크하여 혼자서도 충분히 모든 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맛집을 찾아갈 수 있도록 구..
혼자 떠나도 즐거운 지역 전주 여행을 위한 가이드북이다.
여행은 지인들과 함께 시끌벅적하게 떠나는 경우도 있지만 가끔은 혼자서 조용히 여행하며 시간과 공간의 여백을 느껴보고 싶은 경우도 있다. 전주는 혼자서 훌쩍 떠나고 싶은 여행객을 위하여 최적의 여행지라 할 수 있는 곳! 혼자서도 걸어다니면서 볼 수 있는 그 지역의 특징있는 볼거리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홀로 식사하더라도 어색하지 않은 여러 맛집들이 곳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이 책은 혼자 떠나는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하여 혼자서도 충분히 여행할 수 있는 여행지, 혼자 방문하기에 괜찮은 맛집 등을 선별하여 수록하였으며, 각 상점의 주소(Map)에 구글 지도를 링크하여 혼자서도 충분히 모든 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맛집을 찾아갈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전주의 옛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한옥마을에서 근대적인 모습의 향취를 엿볼 수 있는 동문 거리, 그리고 현대 전주의 모습을 살필 수 있는 영화의 거리를 비롯하여 일정에 여유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전북대주변의 여행지까지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여행지와 맛집을 수록하였다. 이제 종이 여행서를 들고 가는 무거운 여행은 그만! 가볍고 스마트하게 전자책 가이드북을 들고 여유로운 여행을 떠나보자.
글·사진: TravelStory Team
구속됨을 싫어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하지만 생업이 있기에 1박 2일, 2박 3일의 가벼운 여행을 한다. 늘 많은 준비없이 여행을 떠나며 공항에 가서야 어디를 갈지, 어떻게 하면 잘 놀고 올 수 있을지 고민한다. 자신들과 같은 고민을 가진 여행객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동안 수차례의 여행을 다녀온 정보를 모아 책으로 만들기도 결심했다. 그러나 무거운 책은 싫다. 학교 시험 준비하듯이 공부해야하는 여행서는 싫다. 들고 다니기에도 가벼운 책, 꼭 필요한 내용만 실은 가벼운 책을 만들고 싶다. 하고 싶은 건 하면서 산다. 스마트한 전자책 여행가이드북 체크인 <상해>,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타이베이>, <교토·고베·나라>, <베이징>,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를 출간하였으며, <혼자 떠나도 좋은 전주>, <나가사키>, <방콕> 여행서를 출간 예정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