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7 0 0 0 3 0 8년전 0

(행복한 뚜벅이 여행) 경주

도시 전체가 하나의 야외 박물관으로 이루어져 있는 경주는 걷는 걸음마다 옛 선인들의 흔적과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 느껴지는 행복한 도시이다. 경주 시내를 중심으로 하는 첨성대, 계림, 황룡사지, 대릉원 등 주요 역사지구가 모여 있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양동마을, 불국사, 석굴암 등 주요 관광지로 갈 수 있는 버스노선 또한 잘 갖추어져 있어 뚜벅이 여행자들에게는 여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는 지역이다. 또한 보문관광단지 등 여행객을 위한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 등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것이 바로 경주 여행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이에 스마트한 여행가이드북 ‘행복한 뚜벅이 여행 경주’에서는 경주시내권, 불국사권, 보문단지권, 남산권, 동해권, 서악권 등으로 지역을 나..
도시 전체가 하나의 야외 박물관으로 이루어져 있는 경주는 걷는 걸음마다 옛 선인들의 흔적과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 느껴지는 행복한 도시이다.
경주 시내를 중심으로 하는 첨성대, 계림, 황룡사지, 대릉원 등 주요 역사지구가 모여 있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양동마을, 불국사, 석굴암 등 주요 관광지로 갈 수 있는 버스노선 또한 잘 갖추어져 있어 뚜벅이 여행자들에게는 여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는 지역이다. 또한 보문관광단지 등 여행객을 위한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 등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것이 바로 경주 여행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이에 스마트한 여행가이드북 ‘행복한 뚜벅이 여행 경주’에서는 경주시내권, 불국사권, 보문단지권, 남산권, 동해권, 서악권 등으로 지역을 나눈 후 각 지역의 주요 관광지, 맛집 등을 수록하여 초보여행객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수록하고자 하였다. 이제 종이 여행서를 들고 가는 무거운 여행은 그만! 가볍고 스마트하게 전자책 가이드북을 들고 여유로운 여행을 떠나보자.
구속됨을 싫어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하지만 생업이 있기에 1박 2일, 2박 3일의 가벼운 여행을 한다. 늘 많은 준비없이 여행을 떠나며 공항에 가서야 어디를 갈지, 어떻게 하면 잘 놀고 올 수 있을지 고민한다. 자신들과 같은 고민을 가진 여행객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동안 수차례의 여행을 다녀온 정보를 모아 책으로 만들기도 결심했다. 그러나 무거운 책은 싫다. 학교 시험 준비하듯이 공부해야하는 여행서는 싫다. 들고 다니기에도 가벼운 책, 꼭 필요한 내용만 실은 가벼운 책을 만들고 싶다. 하고 싶은 건 하면서 산다. 스마트한 전자책 여행가이드북 체크인 <상해>,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타이베이>, <교토·고베·나라>, <베이징>,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혼자 떠나도 좋은 전주>, <방콕>, <대중교통으로 즐기는 부산> 등을 출간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